본문 바로가기

평택 진위면 일식 돈까스 맛집 기린아를 소개합니다
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평택 일식 돈까스 맛집 '기린아'를 소개합니다.

 

위치: 경기 평택시 진위면 봉남5길 43 1층  (진위면 사무소 근처에 있습니다)

 

영업시간: 11:00~15:00, 17:00~19:30
주차가능, 예약불가
전화번호: 0507-1374-7808

 
주차공간은 있는데 사람이 몰려드는 시간이면 주차하기 생각보다 힘듭니다. 빨리오셔서 주차하는게 좋습니다. 다들 안되겠어서 길가에 주차하고 그래요. 

 
가게 옆퉁이에 보시면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. 그런데 이제 추워져서.. 낮 아니면 이렇게 기다릴 수 있을지 싶네요
 

대기공간

가게 내부는 일본식 가정처럼 정말 깔끔합니다.
 

팁 1.

  • 오자마자 앞쪽에 있는 테이블링로 예약하시고 키오스크로 가서 주문한다.
  •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할 수 있어서 바로 가셔야 합니다. 인기가 점점 많이져서 금방 메뉴가 품절 되어서 못 먹습니다. 저도 원하는 걸 못먹었어요. 흑



 가격

  • 상로스가츠: 15,000원
  • 로스가츠: 12,000원
  • 히레가츠: 13,000원
  • 판소바: 9,000원
  • 판소바덴뿌라: 15,000원

키오스크로 서둘러서 주문하다가 보니 사진 찍는걸 잊었네요 

 

 

저는 와서 메밀소바와 히레카츠를 먹었습니다.

진짜 맛있습니다.! 특히 카츠류는 정말 다 맛있네요!! 

 

가게 내부를 찍어보았습니다. 일본식 답게 서예로 인테리어를 했네요 

 

유자소스와 미역, 단무지가 있습니다. 식전에 차도 주는데 맛은 그냥저냥입니다. 

 

신기하게 의자는 다 박았네요. 움직이지를 못합니다. 하하 

 

수석같은것도 군데군데 있어서 가게가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. 

 

인테리아가 참 마음에 드네요 깔끔하고요

 

식전에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계속 들어와서 어쩔수 없이 다 먹은 사진만 찍었습니다. 

테이블 의자가 좀 특이합니다. ㄷ자 형태고 되어 있습니다. 

 

화장실도 상당히 깨끗해서 마음에 듭니다. 

 

마음이 듭니다. 아기용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. 아기랑 같이 오실분은 참고하세요~

 

남자화장실 마크! 

 

군데군데 찍어보았습니다. 

저기 안쪽에도 사람들이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. 5테이블 정도? 그럼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 

 

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입니다. 셰프님들이 5명정도 있는거 같습니다. 따로 서빙하시는 전문 인원이 없네요. 있으면 좀 더 빠르게 움직이실 수 있을거 같긴한데. 셰프님들이 직접 서빙해주십니다. 

 

건물 외부와 입구 주변입니다.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 납니다. 

 

마지막으로 저게 무슨 뜻일까요 ? 가게 내부에 붙어있던데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. 

 

오늘은 기린아 돈카츠 식당을 리뷰했습니다. 조만간 엄청 뜰거 같은 느낌이 납니다.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먹었던 어떤 집보다도 맛있네요. ! 

 

함께보면 좋은 글

 

https://cowbroccoli.com/166

 

천안의 빵집 뚜쥬르 빵돌가마점 방문!

안녕하세요? 천안의 명물 뚜쥬르에 가보았습니다. 뚜쥬르 빵돌가마점 * 영업일 - 08:00~22:00 * 위치 -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* 주차 - 가능, 넓긴한데 사람이 워낙 많이 몰려오면 들어가기 힘

cowbroccoli.com

 

https://cowbroccoli.com/63

 

용인 아기랑 오기 좋은 보정동 카페거리 <경향카츠> 돈까스집

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경향카츠 돈까스집에 다녀왔습니다. 경향카츠 돈까스 보정동 카페거리를 거닐고 있었는데 한 가게 앞을 보니 식당이 열기도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

cowbroccoli.com